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NEWS

환절기 장 건강 유의...간편하게 장 건강 챙기는 젤리 '비우자' 출시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 장 건강을 챙기면 면역력은 덤으로 (2018년 03월 19일)

환절기 장 건강 유의…간편하게 장 건강 챙기는 젤리 ‘비우자’ 출시 - 뉴스워커

 
▲ 비우자 제품 이미지

[뉴스워커=이정아 기자]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환절기에는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환절기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높여 질병에 걸릴 확률을 낮추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꾸준한 운동, 생활 습관 등으로 체력 관리 하는 것은 물론, 면역력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장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수많은 매스컴에서 보듯이 면역력을 좌지우지하는 우리 몸 면역세포 중 최대 70% 이상이 장에 위치해 있다고 할 정도로, 장과 면역력은 밀접한 연관이 있다. 장 건강 지키기 위해서, 장까지 살아남는 유산균이 해답일까. 이번 환절기 장 건강과 면역력을 지키기 위한 제품이 절실하게 필요한 시점이다.

장 건강 젤리 ‘비우자’에 함유된 GOS(갈락토올리고당)는 모유 면역 증강 물질로 알려진 모유올리고당과 가장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의 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소장 밑단까지 이동하여 체내 유익균만을 선택적으로 증식하는 효과가 있어 ‘유익균의 먹이’라는 별칭도 있다.

뿐만 아니라, GOS(갈락토올리고당)는 병원균 감염의 예방 및 증식억제, 식중독, 알러지, 아토피 예방에 도움을 줘 아기들 분유 등에도 사용된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GOS(갈락토올리고당)는 식욕을 억제할 뿐아니라, 장의 염증을 완화하고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몸 속 노폐물은 비워주고, 면역력을 채워줄 장 건강 제품 ‘비우자’는 장내 유익균만을 증식시켜주는 ‘GOS(갈락토올리고당)’가 첨가된 국내 장 건강 제품이다. 또한 1일 1포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위장 운동에 도움이 되는 매실이 함유되어 달콤하게 젤리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우자는 과일, 채소 등 섬유소 섭취가 부족한 분, 불규칙한 다이어트로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분은 물론 오랜 시간 책상 앞에 앉아 있어 복부에 쉽게 가스가 차고 아랫배가 묵직한 남녀노소를 위한 제품이다. 또한 장 자체의 힘을 길러주어 장기간 섭취가 가능하여 이너뷰티를 챙기고 싶은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

몸 속 노폐물은 비우고, 면역력과 건강을 채워줄 여작의 ‘비우자’는 국내 약국은 물론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