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NEWS

[데일리팜] 제노포커스-모임, 장건강 제품 '비우자' 출시

장내 유익균 증식시키는 'GOS' 함유된 국내 유일 제품...전국 약국과 온라인몰 판매 (2018년 02월 05일)

효소 전문 기업 ㈜제노포커스와 B&H 기획형 ODM 기업 ㈜모임이 공동 개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여작(女作)'의 첫번째 제품인 '비우자'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자를 위한 명작'이라는 의미를 가진 '여작'은 여성의 건강한 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여작에서 이번에 선보인 '비우자'는 몸 속 노폐물을 비우고, 면역력을 채워줄 장 건강 제품이다. 특히, 비우자는 기존 장 건강을 위한 '약'이라는 다소 섭취하기에 번거로울 수 있는 부분을 하루에 한 번, 물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젤리 타입으로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분자진화기술과 단백질 분비 발현 기술을 통해 맞춤형 효소를 생산하는 효소 전문 기업 ㈜제노포커스에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개발한 효소, 락타아제 B로 만든 원료 'GOS(갈락토올리고당)'는 모유 올리고당과 가장 유사한 올리고당으로 유산균 등 장내 유익균만을 선택적으로 증식시켜주는 프리바이오틱스이다. 특히, 유익균을 증식시켜주는 'GOS'가 첨가된 장 건강 제품은 국내에서 '비우자'가 유일하다.

장 건강 젤리 '비우자'는 식이섬유를 85% 이상 함유하고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하 식이섬유)'이 4000mg 함유됐는데, 이는 타사 동일 카테고리 제품과 비교했을 때 33% 증량한 최대 함량 함유된 제품이다. 또한 빈혈과 변비에 효과가 있고, 위장 운동에 도움이 되는 매실이 함유되어 가볍고 달콤하게 젤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우자는 불규칙한 다이어트로 배변활동이 원할하지 않은 분, 장에 쌓인 노폐물을 원활하게 배출하고 싶은 분은 물론 오랜 시간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직장인 및 수험생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면역력을 높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또한 장 자체의 면역을 길러주는 비우자는 장기간 섭취가 가능하여 이너뷰티를 챙기고 싶은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라는 설명이다.

김의중 제노포커스 대표는 "비우자는 건강기능 및 의학용 맞춤형 효소를 꾸준히 연구하며 개발한 제노포커스의 첫번째 장 건강에 도움을 줄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특히, 국내 최초 개발한 락타아제 B로 만든 'GOS'는 몸의 면역 기능이 장에 80% 이상 분포돼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본다면 장 자체의 힘을 길러줄 것"이라고 밝혔다.

몸 속 노폐물은 비우고, 면역력과 건강을 채워줄 여작의 '비우자'는 현재 국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1월 중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